보청기의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서는
보청기를 착용하는 사용자 뿐 아니라
보호자의 관심과 노력이 필요합니다.
그러나 힘든 거동, 어려운 전화 예약으로
비싼 돈 주고 구입한 보청기를 방치하는 분들이 있습니다.
한편, 보청기 센터는 고객들이 필요로 할 때마다
매번 방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.
케이히어링은 보청기 사용자 및 보호자를 위하여
기존 보청기 센터에서 제공하기 어려웠던
지속적인 관리를 보청기 방문 관리 서비스로 해결합니다.
난청을 가진 모든 분들이 불편함 없이
보청기 관리를 받고 아름다운 소리를
편안하게 들을 수 있게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
케이히어링은 오직 난청인을 위한 제품 및
서비스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.
케이히어링은 국내 난청인을 위한
제품 및 서비스의 융합 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.